<p>㈜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뇌섹남 전략RPG '용사가간다'의 CF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번 공개된 영상은 방송인 유병재와 예정화를 모델로 한 TV CF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역동적인 배경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본 영상은 게임 모델인 유병재와 예정화가 다정하게 '용사가간다'를 플레이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생동감 넘치는 CF 촬영 현장 분위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 전 '용사가간다'만의 독특한 매력을 미리 체감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예정화는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다운 카리스마로 트레이드밀 뛰기, 역기 들기 등 다양한 운동으로 유병재를 코치하고 있는 반면 유병재는 진정한 '용사'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기해 정식 출시에 앞서 '용사가간다'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뇌섹남 전략RPG '용사가간다'는 40여종에 달하는 개성 넘치는 용사(캐릭터)를 전투를 통해 육성하는 파티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RPG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와 자유로운 장비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용사가간다'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bWutTkQ)에서 사전등록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 종료 직후인 27일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용사가간다'의 CF 촬영 메이킹 필름은 유튜브(http://youtu.be/1wsoQg53ZHg)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