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장르 2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新천상비'에서 게임 속 재미를 더하기 위한 '2015년 3분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목) 밝혔다.
'新천상비'의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정벌단 '사왕천'을 시작으로, 신규 아이템 '용린기영식', '장원' 시스템, 무림귀도 시즌2 3차 퀘스트, 기존 필드 수련장 개선 등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정벌단인 '사왕천'은 기존 정벌단과 다른 방식으로 5종의 보스 몬스터로 구성되어, 매 요일마다 각각 다른 정벌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정벌 보상으로 게임 내 최상위 무기인 '용린기'를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용린기영식'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뮬레이션(Simulation) 방식을 접목시킨 '장원' 시스템은 유저가 직접 건축, 채집, 제작, 생산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장원' 이라는 개인 공간을 통해 나만의 마을을 성장시키는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외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지원되는 무림귀도 시즌2 전용 퀘스트 'Part 3. 수미산결계'가 추가되며, 수련생 등록 및 수련장 양도 시스템, 수련장 소유자 혜택 추가 등 기존 '필드 수련장의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新천상비'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를 지향하는 '新천상비'는 국내에서 13년 넘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일본과 대만 등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