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소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드래곤소드'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클릭 한번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웹게임의 장점을 잘 살린 MMORPG이다. 기존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이템 수집 시스템, 하드코어 PK(Player Killing), 서버간 공성전 등이 장점으로 하드코어 PK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 시간마다 이벤트가 끊임없이 오픈되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미션과 이를 완료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캐릭터도 전사와 법사, 도사 3가지로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피망 이용자를 위해 '드래곤소드'의 공개서비스와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도 오픈한다. 18세 이상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동의 절차만 거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 MMORPG '드래곤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널링 사이트(http://dg.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