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길미, '긴 생머리에 붉은 립스틱' 일상사진 공개

입력 2015-08-17 20:38

길미 언프리티 랩스타2

가수 길미가 ‘언프리티 랩스타2’ 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길미의 SNS 속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길미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색깔바꿨는데 아무도 잘했다고 얘기를안해준다.. 서럽다.....관심받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길미는 검정색 긴 생머리에 붉은 립스틱을 바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녀의 큰 눈과 뽀얀 피부가 유독 눈에 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금컬러에 한표욧 잘어울려요”, “누님 모습에 할 말 잃어서 일겁니다”, “예쁘십니다!”, “길미언니 제일 이뻐요”, “우와 진짜 이쁘다 ♡ ㅋㅋㅋ 누나 미모 돋네요 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2’는 최고의 실력을 지닌 여자 래퍼들이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들기 위해 경쟁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9월 11일 밤 11시에 첫방송 된다.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는 여성 래퍼는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길미, 피에스타 예지, 래퍼 안수민, 캐스퍼, 키디비 등이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