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의 타이틀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미니몬마스터즈'는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챔프(영웅)와 미니몬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RPG로 판타지 풍의 독특한 일러스트와 스타일리쉬한 스킬 및 액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강력한 흑마법으로 인해 4개의 대륙으로 갈라진 태초의 통일연합왕국 '아리안'을 챔프와 미니몬이 힘을 합해 마인의 왕 '파순' 으로부터 되찾는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게임 명칭과 함께 공개된 BI는 '미니몬마스터즈'에 등장하는 챔프와 미니몬들의 실루엣 위로 게임의 배경인 고대 판타지 세계를 잘 녹여낸 디자인의 타이틀을 묘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 주었다.
파티게임즈는 추후 '미니몬마스터즈'의 각종 콘텐츠와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비공개테스트와 사전예약 이벤트를 거쳐 9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