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연휴동안 입소문 타며 인기 앱 3위로 수직상승

입력 2015-08-17 12:00
<p>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전용 어플리케이션 '모비'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광복절 연휴 동안 게임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앱 순위 3위(2015년 8월 17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 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국내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시장을 석권한 헝그리앱만의 노하우를 살려 쿠폰의 종류와 수량이 타 경쟁 어플 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엔젤스톤', '천지를베다', '갓오브하이스쿨', '그랜드체이스M', '클래시오브킹즈'와 같은 인기 게임은 물론 얼마 전 출시한 '도미네이션즈', '모두의경영', '삼국전투기', '나이츠오브클랜', '캡슐풋볼매니저' 등과 같은 신작 게임 쿠폰도 모두 구비하여 유저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비' 서비스 관계자는 "우리는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의 운영 비결을 게임 쿠폰 어플 모비에도 접목시켜 커뮤니티 기능을 극대화했다. 모비만의 쿠폰 나눔 서비스를 도입해 유저간의 자발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해 본인이 필요한 쿠폰과 그렇지 않은 쿠폰을 나누어 손쉽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모비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밝혔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