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매장 케이머그,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입력 2015-08-17 11:23


수도권 최대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판교에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오픈한다. ‘새로운 모든 것의 시작’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 곳에, 애플 제품의 국내 입성시기부터 함께 해온 케이머그 애플 프리미엄 매장이 입점한다.

케이머그는 8월 21일 그랜드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애플 프리미엄 매장은 50여 평의 규모다. 3층 명품패션관과 이웃하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케이머그 측은 국내 가장 핵심적인 쇼핑의 요지에 애플 제품 소비자들이 한 차원 고급화 된 쇼핑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인적·물적 제공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2003년 웹사이트 형태로 출범한 케이머그 사이트는 애플과 함께해 온 역사만큼 애플 제품에 대한 독보적인 노하우와 판매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케이머그는 애플프리미엄 매장(APR), 케이머그 온라인스토어, 애플 제품 A/S 사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케이머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시연회에 준비돼 있는 게임 대결에 참여하면 에코백 등 선물이 주어지며,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와치(1등, 1명), 소니 헤드폰(2등, 2명), 슈피겐 백팩(3등, 3명), 슈피겐 차량용 거치대(4등, 10명), 노트북 파우치(5등, 10명) 등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한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KMUG 로고가 새겨진 고급 머그컵이나 텀블러가 전달되며, 매장 방문 인증샷을 찍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 게시하면 머그컵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내 케이머그 매장 위치와 이벤트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케이머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