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차예련, 속 훤히 비치는 란제리 입고…'파격 노출'

입력 2015-08-13 05:09
수정 2015-08-13 09:31
한국 힙합계의 댄디 가이 '더블케이(Double K)' 가 싱글곡 '파티 애니멀(Party Animal)' 을 전격 발표한다.

'더블케이' 의 신곡 '파티애니멀'은 12일 정오 디지털싱글로 공개했다. 더블케이는 2013년 12월 미니앨범 '놈' 이후 약 2년만에 지난 3월 '꿈한테'라는 곡으로 활동을 한 뒤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더블케이' 의 소식에 힙합 리스너들의 반응은 벌써 뜨겁다. 이번 싱글 곡 '파티 애니멀'은 단지 신나는 놀자 류의 파티 곡이 아닌 동물적인 비유로 파티를 재해석 한곡으로 더블케이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임했다. 또한, 샤우팅 DJ 로 유명한 dj R2 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한층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더블케이 특유의 비트감이 느껴지는 랩 플로우와 리듬, 전달력 있는 라임을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블케이는 "이번 신곡 '파티 애니멀(Party Animal)'은 무대위에서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의 광기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