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B1A4와 '두근두근 순정만화' 이벤트 연다

입력 2015-08-11 15:25


<p>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에서 '두근두근 순정만화' 이벤트를 시작했다.

'두근두근 순정만화'는 <테일즈런너> 게이머들을 홍보 모델인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와 함께 가상 동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오는 9월 16일(수)까지 <테일즈런너>를 플레이 한 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화를 선택해 입장하면 된다. 동화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흥부와 놀부, 빨간 망토 등을 주제로 일주일에 한 번씩 교체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호러파크 골드주화, 해제의 물약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각종 SNS를 통해 동화 속 에피소드 1종 이상을 공유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B1A4 친필 사인 CD, 보너스 캐시를 제공한다. 특히, 5종의 에피소드를 모두 공유하는 이용자들 중 50명을 뽑아 해당 유저가 등장한 순정만화를 양장본으로 제작해 선물한다.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