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직접투자 전문 분석기업 '트루차이나'(www.truechina.co.kr, 대표 이승준)가 8월 첫 주 한시적으로 신규 무료회원 가입자들에게 적립금 8만원씩을 지급한다.
트루차이나는 8월을 맞아 숫자 8과 관련된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은 중국어 발음으로 재물 복을 연상시켜 중국인들이 특별히 좋아하는 숫자다.
먼저 8월 첫 주(1일~8일)에는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하는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8만원이 주어진다. 회원 가입 하루 뒤 적립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트루차이나에서 결제가 필요한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8일 세 번 겹치는 8월 8일 저녁 8시에는 중국 투자 전문가인 이승준 트루차이나 대표의 온라인 강연이 무료로 공개된다. 중국 직접투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별히 온라인 강연회 참여자들에게는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이용기간 8일이 추가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트루차이나 담당자는 "중국을 눈여겨보시는 투자자분들이 8월에 '재물 복'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트루차이나는 온·오프라인 강연회와 분석 서비스 제공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중국 직접투자 전문기업이다.
POSCO, 필링크, 엘티에스, 에이치엘비 TIGER차이나A레버리지, 천진천사력제약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