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욱 KBS 전 아나운서,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

입력 2015-08-06 09:22
방송인 김현욱이 장르를 넘나드는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김현욱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시사, 교양, 예능, 드라마 등 장르를 가르지 않는 활약으로 많은 방송, 광고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욱은 현재 KTV '대한민국 정책퀴즈왕', ytn '이매진', 티브로드 '도전! 꿈의 합창'등에서 정치, 과학, 음악 등 전문 분야 MC로 매끄러운 지식 전달은 물론 위트있는 진행으로 김현욱 만의 MC 영역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양 프로그램에서 재밌으나 결코 도를 지나치지 않는 진행으로 사랑받는 것은 물론, tvN '오 나의 귀신님'에 까메오로 등장, 연기자로서도 손색없는 연기를 보여주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또한, 중장년 층의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예능 TV조선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애정통일 남남북녀'에 출연, 방송인 김현욱이 아닌 자연스러운 인간 김현욱의 또다른 매력을 어필했으며, tvN '퍼펙트싱어', TV조선 '대찬인생'등 다양한 장르의 예능을 진행하며 대중에게 한발자국 더 다가가기도 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김현욱은 해박한 지식과 센스 넘치는 예능 감각으로 맡는 프로그램마다 맞춤옷을 입은 듯 방송을 이끌어간다"며 그가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한편, 프리 선언 후 3년간 활발히 활동을 펼쳐온 김현資?친정인 KBS로의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