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리니지2 콜라보…압도적인 업데이트가 온다

입력 2015-08-05 11:56
<p>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액션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예약(http://enjoy.netmarble.net/_event/monster/2015/0727/)은 오는 9일 자정까지 받으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업데이트 당일 '7성 몬스터 선택권'을 100% 증정한다. '7성 몬스터 선택권'은 게임 내 최고 레벨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총 54종의 몬스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최고 인기 상품이다.

또 '카카오 친구 알리기' 기능을 통해 10명 이상 친구에게 '몬스터 길들이기'를 알리면 200개의 수정(게임재화)이 증정된다.

이와함께 '몬스터 길들이기'는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규 영웅과 이계 대륙, 무기와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역대급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달 중 실시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모바일 RPG의 대명사인 '몬스터 길들이기'와 온라인 RPG의 대명사인 '리니지2'와의 협업으로 게임의 콘텐츠가 한층 풍성해지며,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드리고자 한다"며 "'몬스터 길들이기'의 제2의 도약을 이끌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더불어, '7성 몬스터 각성 미나', 최강의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합성전용 몬스터 선택권', 몬스터 종류와 상관없이 한계돌파를 할 수 있는 '만능 한돌몬' 등 출시 이후 최고의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장르 최초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등극,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1,000만 다운로드 달성 등의 대기록을 통해 모바일 RPG 장르의 표본을 제시한 작품이다. 출시 2년이 다 되어 가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가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