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결제 수수료를 0%로 낮춘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배달의민족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실시되는 배달의민족의 '배민 할인한데이'는 요일마다 각기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매주 화, 수, 목, 일요일마다 최대 5000원을 할인해준다.
화요일에는 원할머니보쌈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원쌈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000원 할인, 목요일에는 또래오래 치킨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또래오래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2000원을 할인해준다. 일요일에는 파파존스 피자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파파존스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수요일에는 T멤버십을 통한 할인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매주 수요일 바로 결제로 1만원 이상 주문 시 T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바로 결제를 처음 써보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8월 한 달간 바로결제로 첫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배달은배달의민족'을 입력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모든 프로모션의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프랜차이즈 본사가 부담한다.
[신격호 "신동빈, 한국롯데 회장 임명한 적 없다"] [롯데그룹 후계 구도 갈등 일지…신격호 회장은 누구?] ['서울 성추행 공립고' 교장도 했나 안했나…진위공방] [5300만원으로 즐기는 2도어 스포츠세단, 캐딜락 ATS 쿠페] ['다윗' 쏘카 vs '골리앗' 그린카…카셰어링 1위 쟁탈전]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