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배용준-박수진 피로연 영상 유출 분노에 유포자 등장 '음료 담당 스텝'

입력 2015-07-31 22:02

박진영 배용준 박수진

박진영의 분노에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 피로연 영상 유포자가 나타났다.

31일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영상 유포자는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트위터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유포자는 "배용준님, 박진영님 정말 죄송합니다. 결혼식 당일 음료 쪽 담당 스태프였습니다. 어떻게 사죄를 해야 하나 정말 힘든 나날이었습니다. 이곳을 통해 저의 진심어린 사과를 드리려고 합니다. 두 분의 결혼식은 너무 행복해보였습니다"라고 피로연 영상을 찍은 이유와 유출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그는 "죄송합니다. 그리고 영화 속 같은 결혼식에 파티가 재미있었고 즐거워보였습니다. 영상 촬영을 동의 없이 했었습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또한 "제 영상이 유출되어 두 분의 행복한 결혼식 후에 누가 되었고 고통스러워 하시는 모습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이 열렸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배용준-박수진의 결혼식 피로연 당시 촬영한 영상이 게재됐고 영상 속에는 배용준과 박수진이 진한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날 배용준의 절친한 친구인 박진영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피로연 상황에 대한 해명과 함께 영상 불법 유출에 대한 분노를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