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전 여친 "알몸으로 누워있던 J양은…" 진세연 관련 공식 발표

입력 2015-07-31 13:06
수정 2015-07-31 14:07
스컬&하하 가 지난 3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 이어, 레게 라는 이름 안에서 하나가 된 두 남자가 깜짝 여름 싱글을 오늘 정오 공개한다.

따로 또 같이,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컬&하하' 가 올 여름 피서지에 가장 어울릴만한 시원한 노래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여름 밤 OST' 는 제목처럼 무더운 여름에 해변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게 하는
경쾌한 리듬의 노래로, 스컬과 하하의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한 껏 느낄 수 있는곡이다
스컬과 박범 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 사자이야기의 청량감 있는 멜로디와 스컬과 하하가 직접 작사한 달콤한 가사로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컬&하하' 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두번째 트랙 '박살레게'는 스컬과 하하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레게 레이블의 신호탄이다!
함께한 레게 뮤지션 '엠타이슨', '킹콩', '뉴올' 등 레게와 함께 죽고 사는 다섯 남자들의 넘치는 열정과 매력을 듬뿍 느낄수 있는곡으로, 레게로 하나가 된 스컬과 하하의 레게소울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 3년동안의 활동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하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무대위에서 제대로 놀줄 아는 스컬&하하의 모습과, 평소에는 많이 볼수 없는 실생활에서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등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 하던 다양한 모습을 볼수 있어 폭발적인 팬들의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