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 (좌)큐로드 변남용 실장 (우)게임인재단 이시우 사무국장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은 29일 (주)큐로드(대표 길호웅)와 재능기부 약정을 맺고, <힘내라! 게임인상> 수상작을 대상으로 1,000만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품질보증서비스(QA: Quality Assurance)는 기능 및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하는 과정으로, 보다 높은 완성도를 갖추고 시장에 출시될 수 있게 돼 중소개발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큐로드는 게임 품질관리(QA) 및 서비스 운영 전문 회사로, 네시삼십삼분, 위메이드, 룽투코리아, KooTV 등 모바일, 온라인게임사들의 게임운영을 전담하며 게임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남궁훈 게임인재단 이사장은 "큐로드의 재능 기부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우리 게임인들에게 든든한 힘이 될 것" 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재단은 앞으로도 게임인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淪?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