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8월 7일(금), 자사의 게임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Ace Of Arenas, AOA)를 앞세워 젊은이들의 메카-홍대에서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은 가이아 모바일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을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참여 형식의 이벤트로 불타는 금요일 저녁을 화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은 올해 3월 자사의 첫 번째 게임인 '도탑전기'를 토대로 '최강 길드 대전'을 개최, 성황리에 종료하였으며 같은 해 4월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에 참여하며 모바일 E-sports의 가능성을 검증하였다. 이번 홍대에서 열리는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은 세 번째 오프라인 행사로 볼 수 있다. 모바일 MOBA게임인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가 라인업에 합류한 지금, 이번 행사가 모바일 E-sport 문화에 있어 가이아 모바일의 입지를 확인시켜줄 장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도탑전기 개인전 최강 PvP 대회'가 메인 이벤트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추첨을 통해 16강 진출자를 선발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도탑전기'뿐만 아니라 차세대 모바일 MOBA 게임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힌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역시 '3:3 PvP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에 따른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가이아 게임즈 페스티벌' 행사의 메인 이벤트를 E-sport 대회로 장식하기로 결정하면서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로 찾아 뵙게 되었다.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였으니, 부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eaao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