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과의 결혼식 찾은 일본 팬들에게 1천만원 가량 선물 '대박'

입력 2015-07-27 17:57
수정 2015-07-27 17:58

배용준 박수진 결혼

27일 배용준이 자신의 결혼식을 찾아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화제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오후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및 지인들을 초대한 가운데 언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200여명의 일본 팬들이 찾았다. 팬들은 비공개 결혼식이기 때문에 배용준의 모습을 볼 순 없었지만, 현장을 찾아 배용준의 결혼을 축하했다.

배용준은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자신을 찾아준 팬들에게 선물로 마음을 표현했다. 배용준이 약 1천여 만원의 사비를 들여 워커힐 호텔 안에 자리한 한식당의 식사 쿠폰을 선물했고, 현장에 있는 팬들에 캔 커피를 나눠주기도 했다.

한편, 배용준의 이날 결혼식은 가수 박진영과 더원, 포맨 멤버 신용재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에 네티즌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드려요",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대인배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 팬들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