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사이즈의 히어로, '앤트맨' 포스터 공개…9월 3일 국내 개봉
앤트맨 포스터 공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영화 개봉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앤트맨’은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최고의 슈퍼 히어로를 탄생시켜온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인 새로운 히어로물로, 역대 마블 시리즈 히어로들과는 남다른 사이즈를 자랑한다.
앞서 흰 배경에 ‘개미’ 사이즈만한 티저 포스터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앤트맨’운 이번 메인 포스터도 색다른 감각으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앤트맨’의 맨 앞 철자 ‘A’안에 스콧(폴 러드 분)이 앤트맨 수트를 입고 들어가 있는 독특한 포스터이다.
한편 마블 스튜디오의 남다른 센스와 발상의 전환으로 탄생한 ‘앤트맨’은 개봉 첫 주 누적 흥행 수익 5804만 달러의 수익을 거둬들이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앤트맨’은 이미 개봉 전부터 해외 언론과 평단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으며, 오는 9월3일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