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한국어판 8월 12일 발매

입력 2015-07-24 12:41
<p>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이하 PS4™)전용 타이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한국어 버전을 2015년 8월 12일 발매한다.

본 작품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로, 올해 3월 26일에 발매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의 한국어판이다. 본 작품은 시리즈 사상 유례없는 방대한 시나리오 및 한 단계 진화한 "무제한" 육성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다양한 새로운 요소 외에도 기존의 시스템에서 더욱 플레이어의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악마들이 각축을 벌이는 "마계"를 무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모험을 그린 파격적인 드라마틱 판타지이다. 시리즈를 통해 마왕과 악마, 천사, 용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신의 목적과 야망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계속해왔다.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이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는 "복수와 반역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다. 수많은 마계를 무대로 각 마계를 통괄하는 마왕들이 집결하여 강대한 적과 맞서는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한국어판 발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의 세계관을 더욱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