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 번식이 급증하는 여름철,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관심을 가져야 할 곳은 어디일까? 바로 주방이다. 요즘 같은 고온 다습한 시기에 매일같이 요리하는 주방은 세균이 활발하게 번식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젖병소독기 유팡은 젖병뿐만 아니라 아이의 장난감, 식기세트, 주방용품 등 살균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손에 닿는 제품은 살균시키는 것이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안전하다 할 수 있다. 최근 더욱 강력해진 유팡 젖병소독기는 자외선 듀얼램프를 장착하여 세균박멸에 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40도 이하의 적외선 저온건조 방식인 유팡은 열에 약한 플라스틱 제품이나 열로 인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원터치로 살균, 건조, 환기 기능을 구현할 수 있어 누구든지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살균, 건조, 환기가 완료되면 알림음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젖병소독기 유팡은 미국 FDA 식품의약국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으로 최근 ‘젖병용 살균소독기’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S마크를 획득하였다. 저가의 중국산 제품이 아닌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젖병소독기 유팡은 여름철 아이의 위생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