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이컷을 통해 공개된 배우 고준희의 화보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스킨 메이크업은 물론 골드아이와 립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이 메이크업은 제품 하나만 사용법을 달리해도 출근 시나 퇴근 후 특별한 약속, 바캉스 등 각각 TPO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하이컷 고준희 화보의 비하인드컷과 함께 썸머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팁을 더한 하우투를 공개했다.
고급스러운 스킨 표현이 돋보이는 럭셔리 메이크업
프렙+프라임 BB뷰티밤 컴팩트 SPF30/PA++로 탱글하면서도 윤기가 흐르는 매끈한 리얼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여름에는 베이스 제품을 여러 개 바르면 답답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땀과 유분에 밀릴 가능성이 더 크므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는 똑똑한 멀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소프트한 피치 핑크 컬러의 인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스윗 하트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발라준 후 인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내추럴 플러트로 눈 중앙과 앞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주고 자연스럽게 블렌딩해주면 그윽한 눈매가 돋보이는 음영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입술에는 밝은 옐로우-핑크 컬러의 페이턴트 폴리쉬 립펜슬 #고포걸리를 자연스럽게 발라 립에서도 촉촉한 윤기와 광택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무리해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