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TV연예 강용석, 女블로거와 홍콩 불륜설 부인했는데…'대반전 폭로'

입력 2015-07-22 23:10
수정 2015-07-23 11:21
김원준이 화려한 첫 등장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형석(김원준)은 선글라스를 끼고 연두빛 스포츠카를 탄 채 한 여성을 쳐다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그윽한 눈빛으로 지성(우희진)을 바라보는 형석의 모습과는 달리 얼음공주처럼 무표정한 지성의 모습이 보인다. 마지막 사진에는 형석이 차에 기댄 채 즐겁게 지성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보인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에서 지성과 우재(이지훈)는 이혼위기에 놓이게 된다. 우재는 이혼만은 어떻게든 피하려고 온갖 노력을 다해보지만 지성의 마음이 쉽게 열리지 않는다. 지성 역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 그녀 앞에 옛 친구였던 형석이 등장한다.

형석은 유명 작곡자이자 인기 라디오 DJ '블루레인'으로 등장해 우희진과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오래된 옛 친구였던 형석이 지성의 고된 시집살이와 우재에게 받은 상처를 보듬어주며 둘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흐르게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