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eG 경기지역 대표 선발전, 판교에서 개최

입력 2015-07-21 14:25
<p>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선수 최강자를 가리는 제7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에 출전할 경기지역 대표를 선발하는 대회가 오는 8월 1~2일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지역 대표를 선발하는 것에 그쳤던 지난 대회들과 달리, 도내 e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역 축제가 같이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경기지역 PC방 사전 예선 대회를 거친 서든어택과 리그오브레전드(LOL), 하스스톤 선수들이 전국 결선 진출을 위해 마지막 승부를 펼치며,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특히, '우주라이크' 정재형과 '힙합의 신' 이상은 등 KBS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의 공연과 빠른별 정민성 등 LOL 인기 선수들과 함께 대결을 펼치는 팀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LOL 골든벨, 하스스톤 친추 대전 이벤트, 서든어택 사격존 운영 등 일반 관람객들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들이 다수 준비됐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넥슨캐시, LOL RP, 넷마블 캐시 등 인기 게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머니 모바일팝 상품권이 제공되며, 관람객 편의를 위해 판교역에서 행사장까지 15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행사 관람은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http://keg.gcon.or.kr) 를 통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대회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KeG 경기본선 사무국(keg.gcon@gmail.com, 070-8255-8222)으로 하면 된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