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아기들의 유모차 필수품 'LED 휴대용 선풍기'

입력 2015-07-21 11:58


여름철 아이와 나서는 외출길에는 챙겨야 할 것이 많다.

기저귀, 젖병, 물티슈등 기본적인 용품은 물론 더운 날씨에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를 위해 유모차에는 쿨시트를 장착하고 햇빛가리개도 있으면 큰 도움이 된다.

여기에 추가할 건 바로 휴대용 선풍기. 신기한 LED 조명이 들어오고 아이가 만져도 안심이라면 더할나위 없다.

육아에 큰 도움이 되는 유아잡지 키즈맘을 예스24에서 구매시 유아용품 전문업체 에스베이비의 '휴대용 LED 선풍기'와 곰돌이 물티슈를 함께 받을 수 있어 실속있다. 여름 육아 필수품 휴대용 LED 선풍기는 유모차부터 가방, 자동차 등 어느 곳에든 간편히 장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선풍기 팬 부분이 부드러운 재질로 돼 있어 아이들에게 안전하다.



지난 5월 김송 씨와 아들 강선군이 서울베이비페어를 찾았을 당시 코사토유모차를 장식하고 있던 휴대용 선풍기가 바로 에스베이비 휴대용 LED 선풍기.

강선 군은 선풍기의 시원한 바람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날개를 만지기도 하고 탐색하며 시간가는줄 몰라했다는 후문이다.

7월호에는 현영 다은 모녀의 바캉스 이야기와 두 아이의 엄마이자 CEO인 이파니, 정태우와 아들 하준이의 데이트, 남현희와 딸 하이의 화보촬영 스토리 등도 볼거리다. 또 여름에 알아두면 좋을 육아 정보들도 가득하다. 가족 바캉스 용품, 여름철 건강관리법, 여름 산후 조리 및 출산 리스트 등을 알차게 담았다.



한편 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7월호를 구매하고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에 독자 후기를 남기면 지비 에어플러스 유모차, 누보리노 힙시트, 범보 멀티시트, 칠라피쉬 번지 자전거, 뉴나 세나 침대, 베비앙 범퍼침대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정가 7700원.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