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시계 브랜드 그로바나(GROVANA), 홈페이지 오픈 기념 사은 이벤트

입력 2015-07-21 09:26
수정 2015-07-21 09:26

스위스 시계 브랜드 그로바나(GROVANA)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코이 컴퍼니에서 그로바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스 필기구 브랜드인 ‘랜드스케이프’의 고급 볼펜을 증정하는 이번 사은 이벤트는 그로바나 홈페이지(www.grovana.co.kr) 또는 백화점에서 그로바나 시계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7월 20일(월)부터 8월 9일(일)까지이다.


1924년 탄생되어 올해로 91주년을 맞이하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그로바나’(GROVANA)는 오랜 세월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스위스 시계 기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및 현대아이파크백화점 용산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TIME IS OUR TRADITION"이라는 슬로건의 시계 독립브랜드인 그로바나는 스위스 텐니켄(Tenniken)에 위치해 있는 자체 공장의 생산라인을 통해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조립되며 스위스무브먼트,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를 사용한 고품질의 시계를 생산한다. 또한 클래식한 감성의 단ㅗ?정장용 시계서부터 요즘 트랜드에 부합하는 스포티한 시계, 커플 시계, 여성용 주얼리 시계 등 폭넓은 컬렉션으로 한국을 비롯한 유럽, 미국, 일본 등 전세계 7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년간의 국제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