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사람 다 모이는 ‘투자명당’ 입지

입력 2015-07-20 12:07
- 청약금 점포당 300만원, 선착순 입금순으로 점포호실 우선 배정중



부산시 기장군 신세계 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정문 앞에 조성되는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이 명품입지로 주목 받는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정관신도시의 인구유입 증가로 대규모 아울렛과 상가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동부산관광단지 최고의 입지에 위치해 있다. 또 장안IC 초입인 신세계 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맞은 편인 데다 주변에는 정관, 장안, 일광, 양산신도시가 자리하고 있어 안정적인 고객확보가 가능하다.

때문에 부산 동북부 최대 복합쇼핑타운 조성으로 프리미엄 효과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여기에 신세계 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600만 이용객을 더하면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주변은 부산 동북부 최대의 복합쇼핑타운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다.

상가는 연면적13,474.88㎡(4,076.15평), 건축규모 A, B 2개동, 지하4층~지상4층 규모의 복합 아울렛몰로 구성돼 있다.

지하2층은 전문식당가와 아이들의 감성을 충족시켜 주는 키즈존, 지하1층은 365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위한 코너로 정문과 연결된 직통로, 벽천분수 조경으로 이뤄진다.

지상1층~4층은 아웃도어 라이프와 캠핑족의 증가로 각광받는 아웃도어와 잡화존, 변치 않는 멋과 아름다움이 있는 정장 코너 등 지적인 감성과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패션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현재 세계적인 명품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보떼가베네타 등은 입점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주차공간인 B동 1층부터 4층까지 249여대의 넉넉한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돼 쇼핑객들에게 최고의 주차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유명의류 브랜드 입점 가능여부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해외명품, 스포츠브랜드, 아웃도어, 키덜트, 키즈 카페, 뷰티, 하우스웨어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예상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12만 여명의 정관신도시 고정고객과 장안, 일광, 오리, 명례 산업단지 약 6백개 업체의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나들목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며 “기장 월드컵 빌리지, 동남권 원자력의학원, 장안택지개발지구 등 주변 개발 호재와 맞물려 향후 프리미엄을 노려볼 만하다”고 전했다.

장안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홍보관은 장안읍 좌천리 436-16번지에 위치해 있다. 9월 오픈 예정으로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방문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분양문의: 051–727-5100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