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가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 도입을 기념해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즉시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위메프 앱과 모바일웹에서 진행되며 페이코로 결제하려면 위메프 주문/결제 단계에서나 사전에 페이코 앱이나 웹사이트(http://www.payco.com)에서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한 후 결제수단을 등록해야 한다. 등록 후에는 위메프를 포함해 페이코 간편결제가 지원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위메프 이벤트는 페이코로 하나/외환/삼성/현대/신한카드를 이용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중 일 1회 5000원씩, 3회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총 1만5000원까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실속 있는 쿠폰 할인과 포인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앱을 별도로 설치하거나 미리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번거로움 없이 PC,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또한 30만원 초과 결제 시에도 공인인증서 로그인 없이 ARS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설진영 위메프 주문정산기획팀 대리는 “시장에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고객의 선택권과 편의성을 높이는 일"이라며 "향후에도 신규 간편결제 수단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도입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