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소속사 측, 고소현과의 열애 인정…"지인들과 함께 여행 중"

입력 2015-07-18 16:10


이민우 소속사 측이 이민우와 고소현의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민우 소속사 측은 18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올해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됐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많은 응원바란다"라고 이민우와 고소현의 열애사실을 전했다.

앞서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된 이민우와 고소현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민우와 고소현의 열애설이 제기된 상태였다.

이어 이민우 소속사 측은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 두 사람이 사진이 찍힌 것과 관련 "이번 여행은 단 둘이 가는 게 아니라 지인들과 떠나는 휴가"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소현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해 TOP5까지 오르며 시선을 모은 모델이다.

고소현은 이후 '겟 잇 뷰티', '스타일 로그' 등 각종 패션 뷰티 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췄다. 이외에도 인피니트 '불편한 진실', 방탄소년단 '상남자', 린&레오 '꽃잎놀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민우 고소현의 열애사실에 누리꾼들은 "이민우 고소현 뜬금없네" "이민우 고소현 대박" "이민우 고소현 잘어울림" "이민우 고소현 나이차가" "이민우 고소현 대단하다" "이민우 고소현 훈훈하네" "이민우 고소현 좋아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