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윤두준 '일하러 가야돼' MV 스틸 컷 공개…"미간에 찡기고픈 뷰티 상사"

입력 2015-07-17 18:45

'비스트' 윤두준 '일하러 가야돼' MV 스틸 컷 공개…"미간에 찡기고픈 뷰티 상사"

'비스트' 윤두준의 미니 앨범 8집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돼' 뮤직비디오 스틸 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트위터를 통해 "2015. 07. 20 비스트 미니 8집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돼' M/V 주연배우 윤두준 스틸 컷 미리보기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어 "타자기 앞, 윤 대표님, 열일 포스, 미간에 찡기고픈 뷰티 상사, 윤 대표님"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회사원으로 변신한 윤두준이 책상에 앉아 일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윤두준은 특히 훈훈하면서도 지적인 스타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길을 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스트의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는 사랑하는 이를 두고 일하러 나가야만 하는 남자의 아쉬움을 그린 댄스곡"이라며 "멤버 용준형이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20일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미니앨범 8집 '오디너리'는 오는 27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