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에 '6차 승급'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6일로 예정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성장 시스템 리뉴얼 및 바람의나라 플레이 가이드인 '바람서고' 시스템 추가 등 내용을 담고 있으며, 기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고 편리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8월 13일에는 대망의 '6차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전사, 주술사, 도적 등 각 직업별 새로운 승급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6차 승급 캐릭터 전용 사냥터 및 상점을 추가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서든어택을 패러디한 '제 6곡물창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든어택의 폭파미션과 같이 5대5로 팀을 나누어 게임 내 곡물창고에 불씨를 설치해 폭파시키거나 방어해내는 미션이 진행되며, 누적 승리 횟수에 따라 다량의 '금전과 추가 보상 ?지급한다.
바람의나라 티저사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