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시커', 신규콘텐츠 업데이트로 더위사냥 나선다

입력 2015-07-17 11:03
<p>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www.clegames.com)가 개발한 '소울시커'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차원의 문'은 영웅, 골드, 해츨링, 룬까지 총 4가지 테마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던전에는 12개의 스테이지가 있어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별히 29일까지는 '차원의 문'에서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다채로운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신규 고블린 상점에서는 경험치물약, 해츨링, 룬 제작재료 등 던전을 즐기는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고, 여름에 맞춰 추가된 6성 영웅 2종 '뷔라'와 '셀렌'은 비치웨어, 해수욕 아이템을 장착한 해변의 여인 컨셉을 담고 있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루비-다이아 교환소 업데이트, 오토스킬 방식 변경, 여러 가지 편의기능을 도입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했다.

컴투스는 오는 31일(금)까지 여름을 겨냥한 '아이스바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시적으로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 참여하고 '아이스바'를 모으면 6성 여름 한정판 무기∙방어구∙장신구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가능 하다.

같은 기간 동안 '소울시커' 레벨 20에 도달한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해피투게더' 이벤트도 실시된다. 목표달성 이용자가 3,000명, 5,000명, 10,000 명으로 누적 될 때 마다 각각 고급영웅 뽑기권, 10,000골드, 다이아 300개가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더불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웰컴 이벤트를 통해 3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 다이아와 5성 영웅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소울시커' 유저들이 보다 콘텐츠를 풍성하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로운 던전에 참여하는 기쁨과 그 속에서 얻게 되는 여러 혜택들을 모두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