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더 트론', 최고 레벨 상향하고 콘텐츠UP!

입력 2015-07-17 11:03
<p>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17일, 모바일 PvP MMORPG '더 트론(The Thron) Episode.3 사신의 날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더 트론'은 웹소설을 원작으로한 탄탄한 스토리와 온라인MMORPG의 기술력, 방대한 컨텐츠를 모바일에 접목시킨 신개념 모바일MMORPG로 새로운 3D 그래픽 구현을 통해 화려한 스킬 타격과 짜릿한 조작감의 전투를 제공한다.

이번 '사신의 날개' 업데이트는 기존 80레벨이던 최고 레벨을 100레벨까지 상향하고, 그에 맞춰 각종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그 중 가장 핵심인 운명의 탑 컨텐츠의 최고층인 20층 클리어를 통해 '사신의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을 많이 할 수 있는 신규 비경 몬스터 '어둠의 심연'과 보스 몬스터 '심연의 영주 엘리나'를 통해 커뮤니티가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보강했으며, 개인던전 '전염된 마을'과 멀티던전 '얼음동굴' 등 다양한 신규 맵과 몬스터,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이번 '사신의 날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유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도 기존 온라인 게임과 같이 유저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유저들과 같이 만들어가는 게임 서비스를 하겠다."고 전하며, 향후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더 트론 Episode.3 사신의 날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ljMw0j) 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사신의 날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트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