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 밀리언아서', 신규 보스 '블랙치아리 이터' 등장

입력 2015-07-16 10:51
<p>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신규 보스 및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레이드 보스 '블랙치아리 이터'와 한국 서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국형 보스 '특이형 베더비어'가 적용됐다.

먼저, 신규 레이드 보스 '블랙치아리 이터'는 '어둠'속성의 몬스터로, 4가지 난이도(중급/ 상급/ 특급/ 초특급)로 구성 돼 있다.

해당 던전에는 게임 내 공지사항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안내된 시간에 입장 가능하며, 보스 사냥에 성공한 유저들에게는 일정 확률에 따라 UR(Ultra Rare)등급의 '축구형 버나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한국형 보스 '특이형 베더비어'도 첫 선을 보였다.

한국 서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이형 베더비어'는 '바람' 속성의 보스 몬스터로, 사냥을 통해 카드 획득 시 '아군 전원 HP 회복', '체인 수에 따라 위력 증가' 등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7월 31일까지 '신춘형 쿠 훌린', '신춘형 시그룬' 등 직업 및 속성 별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 7종을 운영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사업PM은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면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분들의 의견을 모두 확인하고 있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3)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