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투표 참여 안해, 정계 진출 관심? 사실은…"

입력 2015-07-14 15:57
수정 2015-07-14 16:53
EXID 정화가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촬영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EXID 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뭐하게에에에”라는 글과 자신의 사진 4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의 촬영 현장 사진이다. 사진 속 흰색 티셔츠와 짧은 반바지를 입은 정화는 양반다리를 한 채로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었다.

정화가 출연하는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는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의 한 코너로, 여대생 육아영(정화)과 꽃미남 4인방이 함께 아기를 키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극중 정화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언니의 아기를 키우게 되는 대학생 육아영 캐릭터를 연기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예정인 <웹툰 히어로-툰드라쇼>는 특유의 개성이 흠뻑 묻어나는 웹툰 작가와 드라마라가 결합 된 포맷으로 3명의 인기 웹툰 작가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각자의 코너를 기획,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장르이며, 7월 27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