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수익률 베스트' 와우넷 파트너 릴레이 강연회

입력 2015-07-13 07:01
유망주 X-파일 공개


한국경제TV는 19일(일) 개인 투자자를 위한 ‘특별 릴레이 공개 강연회’를 연다. 이날 강연회는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현장에 직접 참가할 수 없는 지방 투자자를 위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한다.

한옥석, 민경무, 권태민, 장동우 등 와우넷 2015 상반기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와 교육부문 회원수 1위 파트너인 김종철 파트너, 종목시스템 부문 회원수 1위인 최승욱 파트너 등이 각각 1시간30분씩 차례로 진행한다.

일반 투자자의 주식 매매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하반기 투자전략 및 유망주를 공개한다. 성공매매를 위한 각종 투자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민경무 파트너가 변동성이 큰 최근 장세에 개인 투자자들이 지켜야 할 투자비책을 소개한다. 뚝심투자기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권태민 파트너가 하반기 시황 및 주요 이슈를 짚는다. 오후 2시에는 한옥석 파트너가 하반기 유망주 폴트폴리오를 공개한다.

오후 5시 이후에는 온라인 생방송 강연으로 이어진다. 와우파가 아닌 와우넷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장동우와 최승욱 파트너가 온라인 계좌 진단 및 유망주 발굴법을 강의하고, ‘유망주 X-파일’을 공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릴레이 강연 장소는 서울 여의도 와우파(한국경제TV 증권금융교육센터)다. 오후 5시 이후의 온라인 릴레이 강연은 와우넷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9일 온·오프라인 릴레이 공개 강연을 기념해 다양한 가입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릴레이 공개 강연 참여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