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채널 ‘더 맛있는 원샷’에 출연하는 천둥이 친필홍보에 나섰다.
E채널 ‘더맛샷’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thematshot)에는 천둥이 직접 쓴 ‘더맛샷’ 요리대결 장소가 공개됐다. 12일 일요일 삼성라이온즈 대 kt위즈의 대결이 펼쳐지는 수원KT위즈파크에서 E채널 ‘더맛샷’의 두번째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속 천둥은 ‘국내 최초 푸드트럭 요리대결! E채널 더 맛있는 원샷 수원KT위즈파크에서 만나요~’라고 쓴 스케치북을 들고 상큼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박준우와 함께 격돌하는 이진곤 셰프 역시 직접 야구 연습장에서 찍은 친필 홍보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에서 선보이는 ‘더 맛있는 원샷’은 문희준과 장수원, 김태우, 천둥 등 네 명의 출연진이 두 명의 셰프 박준우, 이진곤과 각각 두 팀으로 나뉘어 현장시민 100명을 위한 푸드트럭 요리대결을 펼친다. 이연복 셰프도 합류해 푸드트럭 총괄셰프를 맡아 두 팀이 수행해야 할 미션을 전달하고 평가하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찾아가는 쿡방’ E채널 ‘더 맛있는 원샷’은 오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E채널에서 방송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