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야구장 데이트…"식도미인 등극"

입력 2015-07-11 17:26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커플이 야구장에 나타났다.

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종현 공승연 커플이 야구장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승연은 시구를 마친 뒤 야구장에서 이벤트로 진행되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에 참여했다.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1등을 하면 뽀뽀를 해주겠다고 했다.

공승연은 뽀뽀라는 말에 의욕을 다지며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맥주캔과 컵을 들고 나섰고, 맥주를 단숨에 들이켰다.

이어 공승연 옆에 있던 참가자가 경쟁자로 등장했다. 공승연은 맥주를 조금 남긴 경쟁자와 달리 맥주를 한 방울도 안 흘린 덕분에 최종 1등을 차지했다. 식도미인으로 등극한 공승연은 1등 상품까지 챙겨 '우리 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커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최고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귀여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단하네" "우리결혼上楮?공승연 이종현 훈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맥주를 무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