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갓오브하이스쿨'에 뜬다

입력 2015-07-10 16:38
<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인기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박보영은 최근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 출연한 데 이어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오 나의 귀신님'에서 박보영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 역으로 등장,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귀여운 SD 캐릭터가 특징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이미지와 깜찍 발랄한 배우 박보영의 모습이 가장 잘 어울려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대세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통해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후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홍보 모델 박보영의 귀여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 영상 광고 등을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П?변신에 성공한 박보영의 반전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인기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을 완벽하게 게임에서 구현, 인기를 얻은 게임이다. 지난 5월 21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가속도를 달리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