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기자 ] 이수그룹은 중국 현지 외식사업 브랜드가 중국 요리사들이 평가한 1위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에 소재한 '플리나127'은 이수그룹이 내놓은 글로벌 외식사업 1호점이다. 이수화학과 이수페타시스 등을 거느린 이수그룹이 해외 현지에서 첫번째로 시작한 외식사업이다.
최근 중국 현지 상해생활시상 TV 인기프로그램 '도최상해'에서는 '셰프들에게 사랑받는 현지 레스토랑 Top5'를 소개했다. '플리나127'은 한식당으로는 유일하게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뒤를 이어 양식당 '찰리스'가 2위, 중식당 '멍주위엔셩타이징관찬팅'과 'DH위엔웨이스차이티옌관'이 각각 3위와 4위로 선정됐다.
방송에서 플리나127의 제이슨 박 수석주방장은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의 숙성법과 '황제갈비' 등 인기 요리들을 공개했다.
플리나127은 중국의 10대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여영중 씨가 디자인한 퓨전한식 레스토랑이다. 400여평, 180여개 좌석으로 구성돼 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