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 마스터즈'의 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CBT는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는 물론 미처 신청하지 못한 유저까지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에 신청하지 못한 유저는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Cbt) 에서 APK 파일을 다운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테스터 신청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는 200여 개의 던전을 비롯해 독특한 패턴의 60여 종의 몬스터, 1000층까지 점점 난이도가 상승하는 '천공의 요새, 10명의 영웅으로 도전하는 레이드 던전 '차원의 포식자', 40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가 자원을 놓고 전투를 벌이는 PvP '차원탐사' 등 풍성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한 뒤 후기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설문에 응한 유저에겐 게임 출시 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사업실장은 "드디어 유저분들께 '원더5 마스터즈'를 처음 선보이는 CBT가 시작됐다"라며, "누구나 테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접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