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국형 한정판 항해사 '이순신' 등장

입력 2015-07-10 15:23
<p> '대항해시대'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국 출시 버전을 통해 대항해시대 시리즈 최초로 실존 한국 제독을 만날 수 있게 된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0일),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한국 출시 기념으로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이순신'제독을 한정판 SR급 항해사로 준비했다는 소식을 알리는 한편, 그 이미지를 7월 14일(화) 사전등록이벤트 시작과 함께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 시리즈를 통해 가상의 한국형 항해사를 등장시킨 적은 있지만, 실존 인물의 추가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최초이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한국 출시는 올 여름 내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실시간의 PVP 시스템과 채팅창 등 한국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여러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탑재시킬 뿐만 아니라, 시리즈 전통의 탐험, 교역, 해전까지 모바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간드로메다 이교환 PM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한국 출시를 위해 코에이테크모게임즈사와 함께 한국 유저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세계 최초로 래더시스템을 탑재하는 등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추가하고, 실시간 채팅창과 다양한 유저 편의시스템을 개발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국 출시 선물로 준비한 SR급 '이순신' 역시, 대항해시대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배려한 결과물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한국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참여자들에게 구글 키프트 카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인의 영원한 우상 '이순신'의 등장 소식과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