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욱 출소…4년 전 손연재에 작업 멘트 날리며 '경악'

입력 2015-07-10 04:44
수정 2015-07-10 08:38
오늘 정오 발매된 크러쉬의 신보 ‘오아시스’의 상승세가 무섭다.

크러쉬의 새 싱글 타이틀곡 ‘오아시스 (Oasis)’는 오늘 (9일) 정오 발매 직후 올레, 지니, 엠넷 1위 및 멜론 5위, 벅스 6위, 네이버 뮤직 9위 등을 차지하며 소녀시대, 걸스데이, 씨스타, AOA 등 강력한 걸그룹들이 포진되어 있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당당히 안착, ‘차트 이터’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는 것.

특히 ‘오아시스 (Oasis)’에 담긴 젊은 두 힙합 아티스트 크러쉬와 지코의 신선하고 새로운 시도에 많은 청중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을지에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오늘 공개된 ‘오아시스 (Oasis)’는 이상형인 여인의 매력에 반해 헤어나올 수 없다는 내용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두 동갑내기 아티스트 크러쉬와 지코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크러쉬의 새 싱글 ‘오아시스 (Oasis)’는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