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지코와 함께한 '오아시스' 차트 1위 인증 "눈물난다"

입력 2015-07-09 22:13

크러쉬

힙합 R&B 가수 크러쉬가 신곡 '오아시스' 차트 1위를 인증했다.

9일 정오 발매된 크러쉬의 새 싱글 타이틀곡 '오아시스 (Oasis)'는 발매 직후인 이날 오후 3시 기준 지니, 엠넷, 올레 뮤직 1위에 올랐다. 이후 멜론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걸그룹 대전' 속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크러쉬는 현재 소녀시대, 걸스데이, 씨스타, AOA 등 강력한 걸그룹들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가운데, 음원 차트 1위에 당당히 안착해 눈길을 끈다.

이에 9일 크러쉬는 '오아시스'가 1위에 오른 음원 차트를 캡처해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이어 크러쉬는 "너무 감사합니다. 눈물난다"고 감격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오아시스'는 힙합 R&B 풍의 장르로, 크러쉬만의 음악 스타일이 담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핫'한 노래. 피처링으로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참여했다.

이 곡은 이상형인 여인의 매력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는 내용을 은유적으로 표현했으며 동갑내기 아티스트 크러쉬와 블락비 지코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매력적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