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남 장위안, '이까짓 중국어' 파고다수강생 이벤트

입력 2015-07-09 10:58
[ 김봉구 기자 ]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인기멤버 장위안(사진)이 자신이 중국어강사로 있는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 인터넷강좌 수강생 1000명을 돌파할 때마다 필수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고다교육그룹의 인강브랜드 파고다스타는 다음달 26일까지 ‘장위안의 이까짓 중국어’ 수강생이 1000명 단위를 돌파할 때마다 장위안의 의상과 소품 등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해당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에게는 장위안이 제공한 아이템 중 하나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파고다스타 관계자는 “장위안은 정확한 발음과 활기 넘치는 강의로 작년 12월 이후 누적 수강생 3000명을 돌파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는 취지로 장위안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장위안의 이까짓 중국어’ 기초 및 초급 패키지 구매자는 한어병음 핸디북 ‘장위안 중국어 명품노트’를 증정받는다. 전 강좌 패키지 한정판 구매자에게는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좌’가 무료 제공된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