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 중심에서 고객 맞춤형 평면을 제공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분양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화 되면서 기존의 똑같은 형식의 평면에서 벗어나 수요
자들의 입맛에 맞춰 자유롭게 평면을 구성할 수 있어 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건설은 청라국제도시 중심상업지역 M4블록에 소형아파트 대체상품인 청라 롯데캐슬을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주상복합 아파트 828가구와 총 1326가구에 이르는 대단지 브랜드 오피스텔로 전용 58~116㎡, 총 498실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는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다.
계약자에게 방의 크기나 방의 개수, 위치 등을 직접 구성할 수 있도록 일정 비용을 지원해 줄 계획이다.
즉 거실 크기를 줄이고, 방의 개수를 늘리거나 수납공간 부분을 더욱 강화하는 등 수요자들이 원하는 형태로 공간 구성을 제공해주는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금융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최대 4년간 담보대출 40%에 대한 이자를 지원해주고, 잔금 30%에 대해서도 4년간 유예조건을 실시하고 있다.
또 계약금도 1000만원 정 陸╂見? 취등록세는 물론 다양한 부대비용도 지원해준다.
특히 전용면적 58㎡의 경우 7700만원이면 추가 부담 없이 투자가 가능하고 수익률도 현재 임대료 수준을 감안했을 때 연 12%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청라 롯데캐슬은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분양사무소는 현장에 위치.
분양문의 : 1588-1331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