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마우이게임즈(대표 조웅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포켓원정대'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포켓원정대'는 지난 6월 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신작으로, 출시 12일만인 7월 7일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특히, 타 모바일 게임이 출시 첫 주에 가장 높은 성적을 보인데 반해, '포켓원정대'는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인정 받아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인 끝에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포켓원정대'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7월 2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성 영웅 '빛의 아누비스'와 4성 영웅 '각성한 마왕', '골드 부스터 100%(24시간)', '경험치 부스터(24시간)'을 지급한다.
'빛의 아누비스'는 공격형 영웅으로, 강력한 광역 공격과 쿨타임 감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방어형 영웅인 '각성한 마왕'은 주인공 캐릭터답게 회복과, 보호막 스킬을 가지고 있어 탱커로 활용하기에 좋은 영웅이다.
함께 제공된 '골드 부스터'와 '경험치 부스터' 아이템은 선물을 수령한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자동으로 적용되며, 기간 내 획득하는 골드와 경험치 양을 100% 증가시켜 준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 이경석 PM은 "유저들의 큰 사랑 덕분에 '포켓원정대'가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