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성규 "아이돌 5대 싱어 안에 든다" 성규가 꼽은 아이돌 싱어는?

입력 2015-07-01 22:28

'수요미식회' 성규

'수요미식회'에서 성규가 아이돌 5대 싱어를 꼽았다.

1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전 국민의 야식 메뉴 족발 편으로 꾸며져 자문단이 선정한 최고의 족발 식당 3곳을 비롯해 족발 리조또, 냉채 족발, 핑크색 족발 피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족발이 소개됐다.

이날 '수요미식회' 족발 특집의 두 번째 맛집은 서울 3대 족발로 꼽히는 '영동족발'이었다. MC들은 "몇대 맛집 이런 건 누가 정하는 걸까"라며 의문을 표했다.

이어 MC들은 성규에게 "자신은 아이돌 몇대 싱어 정도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성규는 고심 끝에 "5대 정도"라고 답했다.

MC들은 성규에게 "그럼 5대 싱어 안에 누가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성규는 "샤이니 종현, 비스트 요섭, 슈퍼주니어 규현"이라며 "나머지 한 명은 모르겠다. 아무나 해도 된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이 "기사 낼 것이다"라고 짓궂게 묻자, 성규는 "아무렇게나 답한 건데"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주었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이름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와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포괄적으로 이야기는 토크쇼.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식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며 음식 예능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박학다식한 패널들이 풀어가는 풍성한 식문화(食文化) 토크는 매회 방송 전후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