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윤초가 시행되는 7월1일을 맞아 자사 포털 네이트의 메인 페이지 로고를 색다르게 장식했다고 밝혔다.
시계추가 움직이는 모습을 형상화해 이용자들에게 "오늘 오전", "오늘 오전 8시59분60초", "모두에게", "1초", "1초가 추가되는 날" 메시지를 5컷의 스토리로 나눠 표현해 전달한 것.
지난달 29일에도 네이트는 '생텍쥐베리 탄생'을 기념해 생텍쥐베리 작품 속 주인공인 어린왕자의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2월14일 '안중근 의사 사형 선고일', 2월23일 '피노키오 75주년', 4월30일 '세계 재즈의 날' 등 타 기념일에 가려져 잊고 지나가는 날, 혹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세계의 기념일 등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로고에 담아 표현했다.
SK컴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일상적인 매일 매일을 특별한 날로 선물하기 위해 앞으로도 네이트가 선보일 재미있고 독특한 로고아트 작업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다음 '검색' 품은 '카카오톡'…"네이버, 나와!!!"] [애플워치 판매 '성공적'…20~40대·남성·42mm] [연두, 샘표식품에게 '신의 한 수' 될까] [월화수목금금금? NO…잘 쉬어야 잘 일한다] [이상철 LGU+ 부회장 "新S커브는 비디오·IoT"]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