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톡톡] 마케팅회사 마켓도미네이션미디어의 조너선 롱 CEO

입력 2015-06-30 21:50
“성공에도 관성이 있다. 한번 성공을 맛본 경영자는 계속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 성공한 경영자는 자사 제품과 서비스, 소비자에 대한 생각으로 하루를 온전히 보내기 때문이다. 이런 헌신과 노력이 성공한 경영자와 실패한 경영자를 가른다.”

-마케팅회사 마켓도미네이션미디어의 조너선 롱 CEO, 비즈니스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